군산 한소끔 솔직후기
 

군산 한소끔 솔직후기

   원래 식사를 하려고 했던 식당이 영업을 하지 않아 급하게 검색하여 한소끔을 방문하였습니다.


  한소끔은 군산 은파호수 근처에 위치한 식당입니다. 주차장은 아주 넓어 걱정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한소끔 외부 모습를 보여주는 이미지
한소끔 외부 모습

 
  입구에 들어가면서 보니.... 방송에서 여러 번 나왔던 곳이고 대표님께서 조리장, 조리학과 교수 등을 역임하신 실력 있는 분이시네요. 2013년에 오픈을 했고요. 식당 안의 테이블은 거의 만석일 정도로 손님들이 많았습니다.
 
 
  아래 사진이 메뉴판인데 해물요리전문이라 해물요리가 대부분입니다. 예약을 하지 않고 방문하였기에 추천메뉴인 전복문어낙지전골 4인분을 주문했습니다. 매운 것을 못 드시는 분을 배려해서 중간맛을 선택했습니다.
 

테이블 위에 놓여진 한소끔의 종이 메뉴판 이미지
한소끔의 메뉴

 
  한참을 기다리니 드디어 상이 차려졌습니다. 테이블이 가득 찰 정도로 다양한 반찬이 나옵니다. 해물을 끓이는 뚜껑 위에 사기그릇이 뒤집어져 있는 것이 특이했습니다. 나중에 알고 보니 이 그릇에 문어를 너무 끓이면 질겨지기 때문에 직원분께서 문어를 가위로 잘라 주시더군요. 손님들은 해물이 얼마나 익었는지 가늠하기 힘들기 때문에 이런 서비스는 맘에 들더군요. 
 

전복문어낙지전골과 반찬을 보여주는 이미지
전복문어낙지전골과 반찬

 
  이제 더 이상 올릴 사진이 없네요. 사진을 많이 찍지는 않았기 때문입니다. 그 이유는 제 입맛에는 보통으로 느껴졌기 때문입니다. 직원들도 친절하고 리필을 요구하는 반찬도 기꺼이 가져다주셨는데, 가장 중요한 음식의 맛이 평균적이라고 생각되네요. 나쁘다는 것은 절대 아니고 개인적인 것이니 참조만 하세요.
 
  이렇게 글을 작성하기가 살짝 불편하기도 하지만 그래도 누군가에게 솔직한 후기가 필요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어서 후기를 올립니다.
 
 

영업시간 : 오전 11시 ~ 오후 9시(라스트 오더 오후 8시 10분)

 

전북 군산시 백토로 284-8 063-462-8181

 
 

 

반응형